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멋진인생 준비, 교회가 응원합니다”

기사승인 2019.10.01  22:48:29

공유
default_news_ad2

- 계산중앙교회 이웃사랑 걷기대회
지역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전달

계산중앙교회(담임 최신성 목사)가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마련을 목적으로 ‘걷기대회’를 해마다 펼쳐오고 있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계산중앙교회는 지난달 29일 주일예배 후 청장년연합회 주관으로 계산 삼거리와 오조산 공원을 거쳐 교회로 다시 돌아오는 7km코스에서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진행했다.

올해로 13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교회학교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교인 1300여명이 참여해 계양구 모든 학생들이 어려움 없이 공부하여 각자 자신의 꿈을 이루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발걸음을 함께 했다.

또 교회 청년들은 걷기대회 코스 중간 중간에 스티커 붙이기, 사진 찍기 등 다양한 부스를 설치해 지역 사회의 축제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계산중앙교회 청장년연합회 김승용 회장은 “전 교인이 마음을 합쳐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행사를 주관하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내년에는 더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신성 목사는 “처음에는 작게 시작한 이웃사랑 행사였는데 성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해마다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내년에는 다른 교회나 단체들이 함께 주관하는 지역 행사로 확대할 구상을 갖고 있다”고 기대를 나타냈다.

계산중앙교회는 이날 행사를 통해 모금된 1500만원 전액을 계양구 관내 초‧중‧고교에서 선발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혜은 기자 21cpress@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일반기사

문화

1 2 3 4
item53

교육

1 2 3 4
item54

미션

1 2 3 4
item55

오피니언

More Section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