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Go into all the world”

기사승인 2019.08.09  14:34:06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2

- 효성중앙교회 영어성경캠프 개최

인천 효성중앙교회(담임 정연수 목사)는 지난 1-3일 어린이 60여 명을 대상으로 영어성경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영어캠프는 한국으로 Outreach를 온 FAITH UMC (미국,일리노이) 성도들이 원어민 교사로 참가했다. 원어민 교사들은 효성중앙교회 성도들의 집에서 4일동안 홈스테이를 하며 영어캠프를 섬겼다.

개회예배 때 “Go into all the world”란 주제로 설교한 이향기 목사(효성중앙교회 교육목사)는 우리가 왜 글로벌한 믿음의 일꾼이 되어야 하는지를 마가복음 16장 15절의 말씀을 통해 전하며 영어캠프의 목적을 설명했다.

캠프기간 동안 어린이들은 공항, 은행, 교통, 마켓 등 상황별로 세팅된 장소에서 일대일로 원어민 교사들과 직접 대화하며 해외생활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원어민들이 자체적으로 준비해온 ‘학교’시간에는 음악, 과학, 스토리텔링, 미술, 체육 등을 진행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마지막 날에는 학부모를 초청해 캠프기간동안 배운 것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어머니는 “아이가 영어캠프를 다녀온 후 밤잠을 설치면서까지 너무 좋아하고,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빨리 가자고 조르기 까지 해서 놀랬다”며 “방학동안 아이들에게 좋은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연수 목사는 “모든 성경학교 과정이 모두 의미가 있고 중요하겠지만, 이번에 처음 열리는 영어성경캠프를 통해 우리 교회에 또 하나의 새로운 교육의 신기원이 이뤄지면 한다”고 바람을 밝혔다.

 

 

 

김혜은 기자 21cpress@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일반기사

문화

1 2 3 4
item53

교육

1 2 3 4
item54

미션

1 2 3 4
item55

오피니언

More Section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