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상 변화시키는 ‘별빛’ 무대

기사승인 2019.04.10  15:07:46

공유
default_news_ad2

- 뮤지컬 스타라이트 스토리, 오는 23일까지

물질의 풍요로움을 쫓아 마음과 영혼이 병들어가는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뮤지컬 ‘스타라이트 스토리’가 오는 23일까지 대학로 가나의집 열림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은 연말 최고의 가수상을 수상한 박승리와 행사를 주최한 엔터테인먼트사의 대표가 시상식이 끝난 후 행사장에 위치했던 카페로 향하면서부터 시작된다. 그곳에서 두 사람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한 인물을 만나게 되고, 손님들이 한명씩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풀어 놓으며 극이 전개된다.

‘스타라이트 스토리’는 별들이 태양 빛을 받을 때 비로소 아름답게 빛나는 것처럼, 세상의 상처로 얼룩지고 굳어진 영혼은 예수 그리스도를 품을 때 빛나는 인생으로 변화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심윤정 연출은 “인생의 깜깜한 낭떠러지 앞에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절규하고 있는 순간이 곧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이라며 “하나님을 만난 사람은 흙덩어리가 태양빛을 받아 별이 되어 빛나듯,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과 용서를 전하며 세상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별빛(Starlight)과 같은 인생들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뮤지컬은 극단 쏠라이트미션이 제작했으며, 주일 오후 5시, 월요일 6시, 화‧목‧금요일 8시, 토요일 3시, 7시 공연된다. 인터파크, 갓피플, 티몬에서 예매가능하다. <문의 010-9955-9802>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일반기사

문화

1 2 3 4
item53

교육

1 2 3 4
item54

미션

1 2 3 4
item55

오피니언

More Section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