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말씀을 낭독하라’ 심포지엄 개최

기사승인 2019.02.08  16:57:32

공유
default_news_ad2

- 글로벌워십미니스트리 주최, 설교 전문가 제프리 아서스 강사로

글로벌워십미니스트리(대표 가진수)가 설교와 말씀을 주제로 2019년 상반기 글로벌 예배 심포지엄 ‘말씀을 낭독하라’를 개최한다.

심포지엄은 오는 16일 인천 숭의교회, 17일 서울 서초교회, 18일 일산 거룩한빛광성교회, 19일 서울 방주교회,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리며, 강사로는 설교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제프리 아서스(Jeffrey Arthurs) 교수(미국 고든 콘웰신학교)가 나선다.

19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리는 심포지엄에서는 800여 명의 목회자 및 크리스천들과 함께 ‘말씀낭독이 교회와 크리스천의 삶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가?’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방송인 정선희 씨의 사회로 진행되며 클래식과 팝연주를 하는 ‘필그림 앙상블’의 공연도 마련돼 있다.

 목회자, 교회지도자, 청년 등을 대상으로 하며, 17일 서초교회, 19일 연세대 백주념기념관 강연은 무료, 그 외는 3만원(학생 2만원)의 등록비가 있다.

심포지엄을 주최한 글로벌워쉽미니스트리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하나님 말씀이 보다 우리 마음속에 깊은 감동으로 전해져 삶이 새로워지길 기대한다”면서 “더 나아가 한국교회가 다시 한번 말씀 위에 굳게 서서 다음세대와 미래를 위해 영적 준비를 잘 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국민일보, 미래목회포럼, G&M 글로벌문화재단, 기록문화연구소가 후원으로 함께한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일반기사

문화

1 2 3 4
item53

교육

1 2 3 4
item54

미션

1 2 3 4
item55

오피니언

More Section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