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문화사역자 위해 ‘교회로 찾아오는 세미나’

기사승인 2019.01.30  01:34:15

공유
default_news_ad2

- 추미디어앤아트 주관, 2-3월 진행

미디어 영역 크리스천 문화 사역자 양육에 힘써 온 추미디어앤아트가 ‘교회로 찾아가는 세미나’를 연다.

‘찾아가는 세미나’는 문화사역 양성 프로그램이 원활하지 않은 수도권 외 지역 교회로 직접 찾아가 양육을 돕고 사역자를 세워나가는 강좌이다. ‘보컬’과 ‘스마트폰 영상’ 교육이 진행된다.

보컬 분야는 ‘목회자를 위한 보컬클리닉’과 ‘교회로 찾아가는 원데이보컬클리닉’ 강좌가 마련돼 있다.

보컬 클리닉은 CCM에서 가스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찬양 보컬 발성을 배우는 강좌로, ‘YG’, ‘로엔’ 등 유명 대중기획사에서 K-POP 스타들을 지도해 온 이희중 교수(한국방송진흥예술교육원)가 직강한다. 목회자 및 찬양인도자들이 기초적인 발성부터 호흡, 발음 등 기본적인 훈련과 잘못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이다.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한 4일 단기특강 ‘청소년을 위한 K-POP & CCM 보컬 캠프’도 진행된다.

‘스마트폰으로 교회영상 만들기’는 스마트폰 하나로 광고제작의 모든 과정을 실습해보는 강좌이다. 일반인도 ‘1인 미디어’ 전문가로 활동하는 시대, 스마트폰 하나로 촬영과 오디오, 더빙, 자막까지 넣는 편집 전 과정을 배우고, 실제로 교회 부서 내에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다양한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이다. CTS 정재구 PD가 강사로 함께 한다.

추미디어앤아트 추연중 대표는 “단순히 이론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실습을 통해 실전에 적용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목회자를 위한 보컬클리닉’은 내달 11일부터 3주간 월요일에 넘치는교회에서 진행되며, ‘청소년 보컬캠프’는 내달 18-21일 4일간 JM뮤직에서 열린다.

‘찾아가는 세미나’는 2월과 3월 중 토요일에만 진행되며 최소 3주 전에 예약해야 한다. <문의 010-5480-5089>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일반기사

문화

1 2 3 4
item53

교육

1 2 3 4
item54

미션

1 2 3 4
item55

오피니언

More Section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